교육정보

속초 숙초를 추천한다. 등대비치 레지던스다.

이곳은 치크인 15:00-22:00, 체크아웃 시간 11:00이다.

퇴실시간 11:00이후부터 1시간당 1만원씩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객실은 스탠다드룸 vip룸 등 다양했으며 가격은 다음과 같다.

-비수기 때 주중 70,000원, 금요일 80,000원 주말 90,000원이다.

-성수기 때 주중 80,000원 금요일 120,000원 주말 130,000원이다.

우리는 여기서 1박 2일했고 아침을 간단히 제공하기 때문에 좋았다.

아래 사진은 입구의 모습이다.

우리가 머물렀던 숙소에서 찍은 모습이다. 바다가 바로 보이기 때문에 뷰는 정말 좋았다. 이날은 태풍이 온 날이기 때문에 파도가 너무 많이 쳤다.ㅠ.ㅠ

싱크대쪽 모습이다.

오자마자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다. 거의 반자동이다.

tv 무엇을 볼지 정하고 있다. 옆에 냉장고가 있어 음식을 간단히 보관할 수 있다.

8층 라운지 카페다. 이곳에서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아침 8:00-10;00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식사 종류는 빵, 커피, 우유, 음료, 쨈, 계란이다.

식당의 전체적인 모습이다.

첫째 아이는 계란을 좋아하기 때문에 혼자서 다 먹었다. 어른은 빵과 우유를 먹었고, 둘째 아이는 콘푸레스트에 우유를 말아 먹었다.

음식 종류가 나열되어 있다.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 된다.

낮 시간에는 카페에서 따로 음식을 제공한다.

8층에서 보는 바다의 모습이다. 우리 아이들은 계란과 빵을 먹고 있다.

파도가 엄청치고 있다. 바다 앞 쪽에 파도가 덮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바다의 거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레지던즈 등대비치의 위치이다. 이 곳 근처에 맛집이 많기 때문에 숙소로 잡으면 깔끔하고 편할것 같다.

속초여행 1탄(속초종합시장)

속초여행 2탄(앤 카페)

속초 숙소추천(등대비치 레지던스호텔)

속초여행 3탄(설악산 국립공원)

속초여행 4탄(국립산악박물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