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서울여행 3탄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여행 3탄-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침 10시부터 서울여행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갔다.

오전 일찍가서 그나마 주차하기가 수월하였지만, 사람이 많았다.

아래 사진은 지하1층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가는 입구의 모습이다.

입구에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길을 따라가다 보면 매표소가 보인다.

요금 안내이다.

어른 종합이용권 59,000원, 어린이 47,000원이다.

오전 일찍 갔지만, 사람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총 4층으로 맨 아래층에 아이스링크가 보인다.

드림보트로 먼저 갔다. 

둘째 아이가 물을 좋아해서 배를 타고 싶어 이곳으로 왔다.

옆에는 기차를 기다리는 곳이다.

대기석에 줄을 선 후 기차를 타면 된다.

이곳은 보트를 타는 곳이다.

환상의 숲

첫째 아이와 함께 롯데월드 환상의 숲으로 왔다.

둘째 아이는 엄마와 함께 다른 곳에서 놀고 있다.

안이 넓었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큰 나무 앞에서 한 컷 찍었다.

박쥐가 사는 곳이다.^^;

장수풍뎅이가 박제되어 있었다.


이곳은 동물 코너이다.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었다.

서울여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요정랜드이다. 

기니피그가 보인다.

나비관이다.

파충류 존이다.

장수 풍뎅이가 보인다.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모노레일을 타로 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안 거울미로이다.

거울미로 체험을 하려면 따로 체험비를 내야 한다.



둘째 아이는 회전목마를 탔다.




퍼레이드를 하고 있어 구경하였다.



첫째 아이는 회전바구니를 탔다.



둘째 아이가 놀았떤 곳을 모아 보았다.

롯데월드 여기저기 다니면 어디가 어딘지 몰라 찍은 사진을 한꺼본에 모아 두었다.ㅠ.ㅠ

2층과 3층 올라가는 것도 힘들 정도로 길이 엇갈리고..

주위에 물어볼 직원도 찾으려면 보이지 않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

엄마랑 따라간 것이라 어딘지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놀고 있다.ㅠ.ㅠ

처음가면 길 찾기 정말 힘들다.ㅠ.ㅠ



키즈존으로 왔다. 

여기는 범퍼카, 매직붕붕카, 유레카 등이 있다.

첫째 아이와 이곳으로 와서 다양한 기구를 타고 놀았다.^^

소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몇 년만에 다시 왔다. 

처음 올때도 길을 헤매었지만, 이번에 왔을 때도 역시 길이 어려웠다.ㅠ.ㅠ

기다리지 않고 바로 패스하는 쿠폰이 7장이나 남았다.

가급적 오전에 타고 싶은 것을 시간대별로 미리 예약해서 알차게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기면 좋을 것 같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